2022. 5. 11. 13:04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천사씨와 악마님 316화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:D

 

 

과연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(?) 요수아의 잇템~!!

이로써 찰싹 붙어있을 수밖에 없게 된 아가씨들... 이 얼마나

보기좋고 아름다운 모습인가요 크크크ㅋㅋㅋㅋㅋ

보기만 해도 흐뭇하고 너무 좋네요~ 아, 물론 유독 불운의 비를

맞아버린 히스만 빼고... 하키는 괜찮아 하는것 같으니(??) 아쉬운 건

히스 뿐인걸로...^^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Posted by ㅁㅐ우맑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