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. 1. 18. 16:30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천악 352화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:)

 

업데이트가 사실상 화요일 밤에 되다보니까, 수요웹툰임에도

수요일에 올리는게 좀ㅋㅋㅋㅋ 웃기는거 같다는 생각이

들 때도 있네요ㅋㅋ 이미 천악 독자님들은 한참전에 대부분

감상을 하셨을텐데 이제와서...??ㅋㅋㅋ

네 그래요 그냥 하던대로 하는거죠...ㅎ

 

그나저나.. 옛날이나 지금이나 악당 불변의 법칙이라도 있는게

아닐까요. 너는 죽어도 나는 죽지 않을거얌 하는 저 못된 심보라니..ㅋㅋ

하지만 고작 동굴폭파 따위로(?) 죽게 된다면 샨하리 히스하키는

주인공의 자리를 내려놔야된다... 가 아닐까 싶습니다 껄껄!!

어떻게든 도망쳐나와야지! 암~!

저는 아이들을 강하게 키워와꼬아패로도 계쏙...^^

 

 

 

Posted by ㅁㅐ우맑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