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. 6. 1. 13:55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천악 업데이트가~ 어제 되었습니다ㅋㅋㅋㅋ

아, 좀 바쁘다보니 업데이트 포스팅을 하는 간단한 

일조차 신경을 쓰지 못하기도 하네요~

그래도 이번화도 저는 재밌게 감상했습니다(?)ㅋㅋㅋ

 

샨... 그래요, 아무리 샨이라지만 좋아하는 사람이

죽을뻔 했는데 마냥 침착하게 있을수는 없겠죠.. 그러니까

정신차려 하리야ㅠㅠ 김하리씨, 위험한 짓 좀 하지 마세요ㅠㅠㅋㅋㅋㅋ

유진신관님도 무사해서 넘 다행... 구름이도 무사해서 넘넘다행...ㅠㅠㅋㅋ

 

 

 

Posted by ㅁㅐ우맑음